아시는 바와 같이 지난주 소래포구 어시장 일부 구역에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가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좁은 공간에 많은 상인들과 그 상품인 각종 수산물들이 북적거리는 손님들과 공존하는 곳이지요.
전기설비 역시 모여드는 사람들만큼이나 높은 밀집도를 가지는 곳이었습니다.
저희회사는 오래전부터 소래어시장의 상인여러분들과 거래관계를 맺어 상당수의 산소발생기를 공급/설치해 운영해오고 있었습니다.
액상산소나 압축산소를 사용하는 분들도 있지만 비용/안전을 고려하여 저희 산소발생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저희회사는 화재 당일을 포함해 특별히 전직원이 소래포구의 화재현장을 돌아보고 저희 고객들의 재산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노력을 다하였습니다.
물론 화마에 그을려 폐기해야만 하는 안타까운 경우도 있었지만 다수의 산소발생기들은 오늘도 역시 이상없이 자신의 임무를 묵묵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장비를 살리지 못한 고객분들의 장비를 다시 설치하느라 지난 한주를 매우 바쁘게 보냈습니다. 장사를 하시는 분들 입장에서야 하루라도 빨리 정상화시키는 일이 무엇보다도 급한 일이기에 저희도 인원이 총출동하여 모든 의뢰사항들을 해결했습니다.
다른 산소발생기 업체와는 다르게 우리가 납품한 장비가 언제나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긴급콜에 대해서는 신속하게 조치하는 동안 그곳 상인분들과 많은 신뢰관계가 만들어 진것 같아 한편 보람이 있었습니다.
계속해서 모든 노력을 다하여 고객들이 사용하시는 산소발생기가 가장 잘 쓰여질 수 있도록 사후관리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